3D display에서 width와 FOV

2007.04.21 00:58 조회 수 : 13111 추천:204

2f 구조의 홀로그램 디스플레이의 경우
디스플레이의 폭은
f*pixelpitch/lambda 이고
FOV는
2*atan(pixelpitch*pixelnumber/(2*f))
=pixelpitch*pixelnumber/f 입니다.
따라서 f 가 커지면 폭이 늘고 FOV가 줄고
반대로 f 가 줄면 폭이 줄고 FOV가 늘고
둘다 늘릴 방법이 없습니다.

하지만 directional emission 3D display에서는
그런 한계가 없지 않나요?
오히려 planer resolution과 angular resolution간의 관계만
중요시 하고 있습니다.

뭔가 둘사이에 관계가 있을거 같은데.....
coherent-> incoherent로 넘어가면서
Hologram-> SMV가 되는 분기점 같은게....
관심있는 사람은 함께 고민해 보죠... ^^;;;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20 스핀이라는 개념 2007.05.13 14164
19 음의 중력 [4] 안밝힐래요. 2007.05.07 14383
18 좀더 단순화해서 말하면 [1] 2007.04.26 14321
17 Optical resonator 관련 [1] 2007.04.26 13321
16 쉬어가기 ^^ 2007.04.23 11894
15 plasmonic waveguide에서의 mode 2007.04.21 18770
14 IP에서의 Real Orthoscopic 정재현 2007.04.21 14971
13 lenticular와 IP의 차이 강진모 2007.04.21 14657
12 [re] lenticular와 IP의 차이 2007.04.24 12140
» 3D display에서 width와 FOV 2007.04.21 13111
X
Login

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.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. 단, 게임방,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.

X